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펙스, 'WE ALL ARE ONE' 콘서트로 뜻깊은 연말 선물 선사 '글로벌 팬 심쿵'

▲이펙스(사진 = 'WE ALL ARE ONE' 방송 화면 캡처)
▲이펙스(사진 = 'WE ALL ARE ONE' 방송 화면 캡처)
그룹 EPEX(이펙스)가 열정적인 무대로 겨울의 추위를 녹였다.

이펙스는 26일 진행된 지구촌 응원 온라인 케이팝 콘서트 'WE ALL ARE ONE(위 올 아 원)'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이날 이펙스는 데뷔곡 'Lock Down(락다운)' 무대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스쿨룩 의상을 입고 등장한 이펙스는 훈훈한 소년미를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이펙스는 네 명씩 한 팀이 되어 '몸으로 말해요' 게임부터 다양한 버전의 캐럴과 개인기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이펙스는 'Go Big(고 빅)', 'Breathtaking(브레스테이킹)'으로 연이어 무대를 꾸미며 파워풀한 퍼포먼스 및 흐트러짐 없는 군무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끝으로 이펙스는 "내년에는 팬들과 더 많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웃는 얼굴로 만났으면 좋겠다. 또 날씨가 많이 추운데 전 세계 구세군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하며 'Do 4 Me(두 포 미)'로 3부의 엔딩을 장식했다.

한편 이펙스는 최근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 활동을 성료했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말레이시아와 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 및 타이틀곡 'Do 4 Me'로 베트남 유튜브 위클리 차트 4위를 비롯해 네팔, 파키스탄, 방글라데시, 조지아 등의 국가에서 TOP10을 기록했다. 또 초동 판매량 7만 장 이상을 기록하며 전작 대비 2배 이상을 달성하며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줬다.

특히 이펙스는 전 세계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미국 '타이달(TIDAL)'의 'The Best of K-Pop: Rising 2021'에서 'Lock Down'으로 올해의 톱 라이징 송 1위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미국 빌보드의 '25 Best K-Pop Songs of 2021: Critics' Picks'에 'Lock Down'이 선정되는 등 '차세대 글로벌돌'로서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가 하면,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및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신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2021 최대 기대주'다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