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시(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루시는 29일 오후 7시 30분부터 미스틱스토리의 공연 프로젝트 '리슨 스테이지 (LISTEN STAGE)' 무대를 펼친다.
루시의 공연은 미스틱스토리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어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리슨 스테이지'는 지난 2017년 '듣는 음악'에 이어 '보이는 음악'에 충실하자는 모토로, 미스틱스토리 소속 뮤지션들이 사옥 1층에서 비정기적으로 30분간 라이브를 진행해왔다.

▲'리슨 스테이지'(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특히 루시는 완전체로 '리슨 스테이지'에 처음 출연하는 만큼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이며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루시는 올해 두 차례의 단독 콘서트를 모두 매진 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한 것은 물론 '개화 (Flowering)'로는 음원 차트 역주행까지 기록하는 등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지난 7일 발매한 두 번째 EP 'BLUE' 역시 루시만의 독보적인 음악성이 돋보여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며 ‘차세대 K-밴드’로 자리매김한 루시는 '리슨 스테이지'로 연말을 장식하며 뜻깊은 한해를 마무리할 전망이다.
루시의 '리슨 스테이지' 무대는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 미스틱스토리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