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진에게 반했을 때' EPEX(이펙스) 금동현(사진 = 콬TV '일진에게 반했을 때' 영상 캡처)
금동현은 지난 28일 유튜브 콕TV를 통해 공개된 '일진에게 반했을 때' 1화에서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누적 조회수 2억 뷰를 기록한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의 세 번째 시리즈다. 금동현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에 이어 강아훈 역으로 분해 스토리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강아훈(금동현 분)은 첫 등장부터 뾰로통한 얼굴과 고깔모자의 조화로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강아훈은 자신의 졸업 파티에서 김연두(이은재 분)를 두고 자존심 싸움을 벌이는 지현호(강율 분)와 도예석(원필 분)을 향해 "이게 무슨 파티야. 파이트지"라며 불만을 표했다.
또 뒤늦게 도착한 김연두를 향해 "누나 안 오는 줄 알았다"며 애교 섞인 투정을 부리는 등 귀여운 후배미를 드러냈다.
이처럼 금동현은 강아훈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으로 '일진에게 반했을 때' 새 시리즈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금동현은 앞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영리한 캐릭터 해석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호평을 얻었다.
앞으로 금동현이 연기할 강아훈이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금동현이 출연하는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공개된다. 해외에서는 ABEMA TV, VIKI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