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종합] '신사와 아가씨' 지현우, '2021 KBS 연기대상' 대상 "큰 상 받게 될 거라 예상 못 해"

▲'KBS 연기대상' 지현우(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KBS 연기대상' 지현우(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신사와 아가씨' 배우 지현우가 '2021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현우는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2021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무대에 오른 지현우는 "큰 상을 받게 될 거라고 생각을 못했다.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입을 뗐다. 그는 "이 상을 받은 건 '신사와 아가씨' 대표라고 받았다고 생각하다. 작품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지현우는 "드라마 보는 게 낙이라는 분들에게 힘이 되고 즐거움을 줄 수 있고, 마음의 온도를 유지시켜 줄 수 있는 감수성을 유지하고자 노력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있어 내가 있다. 이 일을 계속하며 느끼는 건 혼자 할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현우는 제작진과 동료 배우,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2021 KBS 연기대상 수상자(작)

-대상 : 지현우(신사와 아가씨)

-최우수상 : 이도현(오월의 청춘), 차태현(경찰수업), 김소현(달이 뜨는 강), 박은빈(연모)

-베스트 커플상 : 이도현-고민시(오월의 청춘), 박은빈-로운(연모), 지현우-이세희(신사와 아가씨), 차태현-진영(경찰수업), 김민재-박규영(달리와 감자탕), 김요한-조이현(학교 2021), 김소현-나인우(달이 뜨는 강)

-우수상(미니시리즈) : 고민시(오월의 청춘), 권나라(암행어사), 김민재(달리와 감자탕), 정용화(대박부동산)

-우수상(일일드라마) : 소이현(빨강 구두), 한다감(국가대표 와이프), 류진(속아도 꿈결)

-우수상(장편드라마) : 박하나(신사와 아가씨), 홍은희, 윤주상(오케이 광자매)

-조연상 : 금새록(오월의 청춘), 함은정(속아도 꿈결), 이이경(암행어사), 최대철(오케이 광자매)

-인기상 : 김소현(달이 뜨는 강), 박은빈, 로운(연모), 진영(경찰수업)

-작가상 : 김사경(신사와 아가씨)

-드라마 스페셜 TV시네마 : 김새론, 전소민, 박성훈

-청소년 연기상 : 이레(안녕? 나야!), 최명빈(연모), 서우진(신사와 아가씨), 조이현(오월의 청춘)

-신인상 : 이세희(신사와 아가씨), 정수정(경찰수업), 박규영(달리와 감자탕), 김요한(학교 2021), 나인우(달이 뜨는 강), 로운(연모)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