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사와 아가씨' 배우 지현우가 '2021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지현우는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2021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의 주인공으로 호명됐다.
무대에 오른 지현우는 "큰 상을 받게 될 거라고 생각을 못했다. 큰 상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입을 뗐다. 그는 "이 상을 받은 건 '신사와 아가씨' 대표라고 받았다고 생각하다. 작품상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지현우는 "드라마 보는 게 낙이라는 분들에게 힘이 되고 즐거움을 줄 수 있고, 마음의 온도를 유지시켜 줄 수 있는 감수성을 유지하고자 노력한다"라며 "많은 분들이 있어 내가 있다. 이 일을 계속하며 느끼는 건 혼자 할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현우는 제작진과 동료 배우,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 2021 KBS 연기대상 수상자(작)
-대상 : 지현우(신사와 아가씨)
-최우수상 : 이도현(오월의 청춘), 차태현(경찰수업), 김소현(달이 뜨는 강), 박은빈(연모)
-베스트 커플상 : 이도현-고민시(오월의 청춘), 박은빈-로운(연모), 지현우-이세희(신사와 아가씨), 차태현-진영(경찰수업), 김민재-박규영(달리와 감자탕), 김요한-조이현(학교 2021), 김소현-나인우(달이 뜨는 강)
-우수상(미니시리즈) : 고민시(오월의 청춘), 권나라(암행어사), 김민재(달리와 감자탕), 정용화(대박부동산)
-우수상(일일드라마) : 소이현(빨강 구두), 한다감(국가대표 와이프), 류진(속아도 꿈결)
-우수상(장편드라마) : 박하나(신사와 아가씨), 홍은희, 윤주상(오케이 광자매)
-조연상 : 금새록(오월의 청춘), 함은정(속아도 꿈결), 이이경(암행어사), 최대철(오케이 광자매)
-인기상 : 김소현(달이 뜨는 강), 박은빈, 로운(연모), 진영(경찰수업)
-작가상 : 김사경(신사와 아가씨)
-드라마 스페셜 TV시네마 : 김새론, 전소민, 박성훈
-청소년 연기상 : 이레(안녕? 나야!), 최명빈(연모), 서우진(신사와 아가씨), 조이현(오월의 청춘)
-신인상 : 이세희(신사와 아가씨), 정수정(경찰수업), 박규영(달리와 감자탕), 김요한(학교 2021), 나인우(달이 뜨는 강), 로운(연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