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선아, 임신 6개월 2022년 임인년 5월 엄마 된다 "새해 기쁜 소식" [전문]

▲정선아(비즈엔터DB)
▲정선아(비즈엔터DB)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엄마가 된다.

소속사 판트리아일랜드는 1일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정선아는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5월 출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정선아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가 건강한 상태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가족 모두가 기쁨 속에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앞으로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정선아는 ’드림걸즈‘,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에비타‘, ’위키드‘, ’보디가드‘, ’안나카레니나‘ 등 굵직한 뮤지컬에서 본인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에게 ’믿고 보는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지난해 5월 MBC ’복면가왕‘에서 150대부터 152대까지 3연승 가왕으로 활약하며 대중에게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정선아는 지난 6월, ‘위키드’ 한국 전 시즌에 출연해 ‘글린다의 교과서’로 불리는 만큼 ‘위키드’ 200회 공연을 달성해 ’국내 최다 글린다 공연‘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하 정선아 임신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팜트리아일랜드입니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에게 찾아온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정선아는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들었으며, 내년 5월 출산 예정입니다. 현재 정선아와 뱃속에 있는 아이 모두가 건강한 상태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는 소식에 가족 모두가 기쁨 속에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태교와 함께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선아를 비롯해 앞으로 태어날 아이에게도 많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