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른, 아홉' 손예진(사진 제공=JTBC스튜디오)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강남 피부과 원장 차미조 역을 맡은 손예진의 스틸을 공개,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의 반가운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오는 2월 16일 첫 방송 예정인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 손예진(차미조 역)과 전미도(정찬영 역), 김지현(장주희 역)이 세 친구로 캐스팅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른, 아홉' 손예진(사진 제공=JTBC스튜디오)
클래식은 잘 모르지만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은 공연장을 찾아갈 만큼 좋아하고, 고대하던 안식년에 골프 유학을 계획할 정도로 취미인 골프에 열성인 그녀는 좋아하는 것들에 늘 진심이고 능동적이다. 이런 차미조가 안식년을 포기하고 사랑하는 친구들인 정찬영(전미도 분), 장주희(김지현 분)를 위해 특별한 서른아홉 살을 보내기로 결심, 그 어느 때보다 온 마음을 다할 그녀의 하루하루가 궁금해진다.

▲'서른, 아홉' 손예진(사진 제공=JTBC스튜디오)
손예진은 극 중 차미조가 새로운 만남과 도전 그리고 이별과 마주하는 등 기쁨과 슬픔, 분노와 회한으로 점철될 서른아홉의 삶을 표현하는 만큼 다채로운 감정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매 작품 진정성 깃든 연기를 보여준 그녀가 ‘서른, 아홉’을 통해 어떤 감동을 안겨줄지, 차미조로 변신한 손예진과의 첫 만남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은 오는 2월 16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