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케플러, ‘엠카’에서 첫 1위 “케플리안 덕분, 더 성장하겠다”

▲케플러(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케플러(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 루키’ 케플러(Kep1er)가 데뷔 첫 1위의 기쁨을 안았다.

케플러는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 타이틀곡 ‘WA DA DA (와다다)’로 1위를 차지했다.

데뷔 첫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은 케플러는 “너무 감사하다. 케플러로 만들어주시고, 1위를 할 수 있게 해준 케플리안(팬클럽)에게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때부터 지켜봐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 케플러는 이제부터가 시작이니까 기대해달라. 더 열심히 해서 더 성장하는 케플러가 되겠다.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값진 상 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응원해주고 지지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케플러는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선발된 TOP9 멤버들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데뷔 앨범 ‘FIRST IMPACT (퍼스트 임팩트)’는 발매 직후 초동 20만 장 기록 및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 차트에서 글로벌 주요 11개국 전체 장르 차트 1위를 차지했다. K-POP 장르 차트에서는 미국, 일본, 영국, 캐나다, 스페인,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까지 총 23개국에서 정상에 올랐다

데뷔곡 ‘WA DA DA’는 미국, 일본, 영국, 호주, 독일, 인도네시아, 태국 등에서 3위에 랭크된 것을 포함해 총 20개 국가 차트에 진입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6일도 안 된 시점에서 유튜브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의미 있는 기록을 작성했다.

한편,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첫 1위를 기록한 ‘슈퍼 루키’ 케플러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