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필의 드라마 연기 도전작으로 의미를 더하는 유튜브 채널 콬TV 웹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17일 오후 6시 16회를 끝으로 종영을 맞이한다. 원필은 극중 복학생 '도예석' 역을 맡아 헤어진 여자친구 진세희(강혜원 분)의 방해에도 짝사랑하는 후배 김연두(이은재 분)를 향한 지고지순한 순애보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지난 7일 첫 정규 앨범 'Pilmography'(필모그래피)를 발표한 원필은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음방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서정적 분위기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안녕, 잘 가'를 비롯해 화제의 수록곡 '행운을 빌어 줘'까지 두 곡을 가창하고 '명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진면목을 발휘한다. 정규 1집의 10번 트랙 '행운을 빌어 줘'는 벅찬 멜로디 위 "내 발 앞에 그려진 출발선 이젠 딛고 나아갈 그때가 온 거야", "차가운 웃음 혹은 기쁨의 눈물을 맛보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행운을 빌어 줘" 등 희망찬 가사로 리스너들에게 힘을 북돋아 주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원필은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20일 SBS '인기가요', 23일 MBC M과 MBC 에브리원의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

이처럼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뚜렷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원필은 오는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Pilmograph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공연 마지막 날인 13일에는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열고 국내외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