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전참시' 권율, 슈퍼 가정식 맛집서 서리태 마스카포네 치즈ㆍ어란 파스타ㆍ함박스테이크 먹방→'에스프레소 바' 쥬케로ㆍ콘파냐ㆍ그라니타 음미 "율슐랭"

▲'전참시' 권율(사진제공=MBC)
▲'전참시' 권율(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권율이 매니저들과 함께 가정식 맛집을 찾아 서리태 마스카포네 치즈ㆍ어란 파스타ㆍ함박스테이크 등을 맛봤다. 또 에스프레소 바를 방문해 쥬케로, 콘파냐, 그라니타를 마셨다.

1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절대 미각 권율의 '율슐랭' 맛집 풀코스 투어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권율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집을 찾아간다. 매니저는 "형이 새로운 맛집을 찾으면 항상 데려가 준다. 내게는 율슐랭(미슐랭+권율) 같은 존재"라고 제보했다.

▲'전참시2' 권율(사진제공=MBC)
▲'전참시2' 권율(사진제공=MBC)
권율이 첫 번째로 공개한 맛집은 에스프레소 바였다. 이곳에서 권율과 매니저는 유럽 현지 느낌 물씬 나는 다양한 에스프레소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한다. 이와 함께 맛집 투어의 필수 코스인 인증샷에 진심인 모습까지 보이며 진정한 미식가의 포스를 과시했다.

뒤이어 권율이 찾은 곳은 그의 오래된 찐 단골집이다. 그의 히든카드라는 이곳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메뉴로 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애피타이저인 '서리태 마스카포네' 치즈는 별미 중의 별미이다. 이에 먹교수 이영자 역시 침샘 폭발 리액션을 드러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