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PEX(이펙스) 위시·에이든·예왕·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펙스는 21일 오후부터 22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 '불안의 서 Chapter 1. 21세기 소년들'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사진 속 위시, 에이든, 예왕, 뮤는 네이비 컬러의 제복 착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층 성숙한 멤버들의 비주얼과 분위기는 물론, 크리스털 상자 위에서 선보인 황금 비율의 전신샷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첫 번째 버전의 개인, 그룹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은 가운데, 오는 4월 11일 이펙스가 들고 올 신보의 콘셉트에도 기대감이 동반 상승하고 있다.

▲EPEX(이펙스) 위시·에이든·예왕·뮤(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 앨범 'Bipolar(양극성) Pt.1 불안의 서'와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를 통해 소년들이 처음 겪게 되는 불안과 사랑의 시작을 서술했다면, 새 앨범 '불안의 서 Chapter 1. 21세기 소년들'에서는 우리 세대 청소년의 '불안'을 전면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그간 독창적인 세계관을 펼치며 4세대 루키로 존재감을 빛낸 이펙스인 만큼 이들의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펙스의 세 번째 EP '불안의 서 Chapter 1. 21세기 소년들'은 오는 4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