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한별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2023 임한별의 별(別) 콘서트 - OPEN STUDIO'를 개최했다.
'OPEN STUDIO'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연말 콘서트 '크리스마스 이브닝 스타(Christmas Eve-ning Star)' 이후 약 5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다. 임한별은 오랜 시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관객들과 뜨겁게 호흡하며 감동 충만한 공연을 선보였다.

임한별은 풍성한 밴드 플레이로 스티비 원더의 'Isn't she lovely' 커버곡을 선보이는가 하면, 지난달 종영한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송 '난 빛나'를 재해석해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특별한 세트리스트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21일에는 허각이 '물론', 'Hello' 무대로 지원 사격에 나서 임한별의 'OPEN STUDIO'를 한층 완성도 높게 장식했다. 뿐만 아니라 임한별은 뉴진스의 'Ditto'부터 아이브의 'Kitsch', 'I AM'으로 이어지는 아이돌 메들리로 그간 보여준 따스하고 편안한 감성과는 정반대의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단번에 홀렸다.

임한별은 심혈을 기울인 공연 연출, 고퀄리티 무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현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특히 임한별과 관객이 함께 만든 토크는 콘서트에 보고 듣는 재미는 물론, 진한 여운까지 더하며 잊지 못할 시간을 완성했다.

한편 임한별은 지난 4월 발매한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가 발매 직후 차트인에 성공하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 8일에는 새 싱글 '결혼해 줄래요?'를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