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톡파원25시' 이찬원도 감탄한 일본 츠키지 시장 호루몬동 & 달걀말이 맛집 소개

▲'톡파원25시'(사진제공=JTBC)
▲'톡파원25시'(사진제공=JTBC)
'톡파원 25시'이 이찬원도 감탄하게 만든 일본 캡슐 호텔과 츠키지 시장의 호루몬동, 달걀말이 맛집을 소개한다.

12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는 B1A4의 산들과 공찬이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 일본과 이탈리아 숙소를 살펴본다.

본격적으로 랜선 투어에 나서기에 앞서, MC와 게스트들은 각자 숙소에서 중요하게 보는 것들을 꼽아본다. 산들은 뷰를, 전현무는 욕조를 꼽는데 이에 MC들은 전현무에게 '씻지도 않으면서'라고 일침을 날렸다.

▲'톡파원25시'(사진제공=JTBC)
▲'톡파원25시'(사진제공=JTBC)
먼저 일본 톡파원은 작지만 알찬 내부와 특별 서비스인 '수면 분석 시스템'까지 갖춘 미니멀리즘의 끝판왕 캡슐 호텔을 소개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캡슐 호텔에서 일어난 톡파원은 '츠키지 시장'으로 향해 백종원도 인정한 호루몬동 맛집을 찾는데, 이른 새벽임에도 길게 늘어선 대기 줄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이어서 츠키지 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달걀말이 집에도 방문한다. 한편, 톡파원이 고른 장어 계란말이 꼬치를 본 산들은 계란말이와 장어가 각각 두 개씩밖에 없는 데에 아쉬움을 표하고, 전현무는 산들이 본인과 잘 맞는다며 같이 여행을 떠나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낸다.

다음으로 이탈리아 톡파원은 이탈리아 대표 관광지 '로마'의 다양한 숙소들을 소개한다. 첫 번째로는 콜로세움에서 단 3분 거리에 위치한 일명 '콜세권' 숙소를 방문한다. 이곳은 콜로세움을 비롯해 포로 로마노, 산타 마리아 인 코스메딘 성당까지 로마의 핵심 관광 명소들을 모두 도보로 다닐 수 있다고 한다. 이어서 톡파원은 이탈리아의 작은 시골 마을 '산 그레고리오 다 사솔라'에 위치한 한 숙소를 찾아간다. 이곳은 외곽에 있긴 하지만 아늑한 내부, 푸른 자연 뷰 그리고 3개나 방까지 있어 출연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 이외에도 전기 동력 없이 오직 자연의 힘으로 100개의 작은 조각에서 물줄기가 뿜어져 나오는 '빌라 데스테' 정원까지 공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