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스트나인, 새 프로필 공개…달달+시크 오가는 '설렘 비주얼'

▲고스트나인(사진 = 마루기획 제공)
▲고스트나인(사진 = 마루기획 제공)
그룹 고스트나인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14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고스트나인은 딥(DEEP)과 내추럴(NATURAL) 버전의 두 가지 이미지를 통해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딥 버전의 이미지에서는 올블랙의 슈트와 레더 재킷, 시스루 티셔츠 등 시크한 카리스마와 남성미가 돋보이는 의상을 통해 7인 7색의 남다른 아우라를 완성했다.

▲고스트나인(사진 = 마루기획 제공)
▲고스트나인(사진 = 마루기획 제공)
내추럴 버전의 이미지에서는 고스트나인의 부드러운 분위기와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고스트나인은 흰색 니트와 셔츠, 청바지 등 기본 패션 아이템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선보였고, 고스트나인만이 지닌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며 눈길을 끌었다.

고스트나인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새 프로필을 공개함과 동시에 올해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좋은 음악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고스트나인(사진 = 마루기획 제공)
▲고스트나인(사진 = 마루기획 제공)
한편 고스트나인은 프로듀싱 배틀 프로그램 KBS 2TV 'Listen-UP(리슨업)'과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피크타임'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해 10월에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ARCADE : O(아케이드 : 오)'를 발매했으며, 컴백 이후 '2023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가수 부문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눈에 띄는 행보를 보였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