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 신슬기ㆍ강나언ㆍ정하담ㆍ하율리 등 잔혹한 서열전쟁 캐스팅 공개

▲'피라미드 게임' 신슬기(위), 강나언(사진제공=티빙)
▲'피라미드 게임' 신슬기(위), 강나언(사진제공=티빙)

배우 신슬기, 강나언, 정하담, 하율리가 여고생들의 서열 전쟁 '피라미드 게임'에 참가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측은 15일 신슬기, 강나언, 정하담, 하율리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네 사람은 각각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서도아(신슬기), 임예림(강나언), 정하담(고은별), 방우이(하율리) 역을 맡아 합법적 왕따 'F등급'을 피하기 위해 치밀한 두뇌 싸움을 펼칠 예정이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F등급'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과정을 그린다. 파격적이고 독창적인 세계관으로 학원 심리 스릴러의 새로운 세계를 연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이다.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신슬기, 강나언, 정하담, 하율리 등 참신한 신예들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백연여고 2학년 5반 학생들의 흥미로운 면면이 공개됐다.

전교 1등 FM 반장 서도아는 특유의 아우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게임의 진행자인 서도아는 백하린(장다아)과 함께 서열 피라미드의 상위 등급에 자리하고 있다. 냉철하고 칼 같은 성격의 서도아는 피라미드 게임의 진행자로서 중립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인물이다.

임예림은 털털한 성격, 성적, 영향력까지 모두 갖춘 2학년 5반의 아이돌이다. 친구들에 둘러싸여 누군가에게 손인사를 건네는 환한 미소의 임예림이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피라미드 게임' 정하담(위), 하율리(사진제공=티빙)
▲'피라미드 게임' 정하담(위), 하율리(사진제공=티빙)

고은별과 방우이의 극과 극 매력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고은별은 누군가의 눈치를 보는 듯 불안한 표정이다. D등급인 그는 서열 피라미드에서는 하위권이지만 성적은 전교 2등으로 상위권이다. 고은별은 성적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숨겨진 '야망캐'다. F등급에게는 무자비하지만 백하린에게는 무엇이든 가능한 '백하린바라기' 방우이의 반전도 눈길을 끈다.

'피라미드 게임'은 오는 29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