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N '그랜드 샤이닝 호텔' 정인선ㆍ이지훈ㆍ김재경ㆍ정진운 출연…OTT 다시보기 티빙

▲'그랜드 샤이닝 호텔'(사진제공=tvN)
▲'그랜드 샤이닝 호텔'(사진제공=tvN)
O'PENing(오프닝) 시리즈 '그랜드 샤이닝 호텔'이 tvN에서 전편 방송된다.

17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티빙(TVING)을 통해 6부작 시리즈로 공개된 '그랜드 샤이닝 호텔'이 이날 오후 10시 40분 편성됐다.

‘그랜드 샤이닝 호텔’은 연쇄살인마의 타깃이 된 남자를 구하기 위해 소설 속에 스스로 갇힌 여자가 모든 걸 조종하는 베일에 싸인 작가를 쫓는 이야기로 ‘자동으로 소설이 써지는 신비한 노트북’을 소재로 유니크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눈 앞에서 신기루처럼 사라져버리는 미스터리한 실종 사건과 베일에 싸인 작가가 주도하는 소설 속으로의 위험한 초대는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정인선은 스스로 소설 속에 갇힌 출판사 직원이자 소설가 지망생 ‘유아영’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을 꾀한다. 유아영은 연쇄살인마의 타깃이 된 짝사랑남 송우빈(이지훈 분)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남은 생명을 건 미스터리 모험을 시작한다.

▲'그랜드 샤이닝 호텔'(사진제공=tvN)
▲'그랜드 샤이닝 호텔'(사진제공=tvN)
특히 베일에 싸인 작가가 주도하는 신비한 소설 속에서 펼쳐지는 살인 사건을 막기 위한 고군분투가 극을 뒤흔들 예정이다.

이지훈은 소설 속에 갇혀버린 남자 ‘송우빈’ 역으로 합세했다. 송우빈은 유아영의 짝사랑하는 출판사 상사로, 어느 날 베일에 싸인 작가가 주도하는 신비한 소설 속에 초대된 뒤 연쇄살인마의 타깃이 된다.

김재경은 치명적인 아름다움으로 희생자를 찾는 연쇄살인마 ‘박현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박현주가 미모의 재즈 보컬리스트가 되어 소설 속으로 소환된다.

정진운은 사랑 빼고 다 가진 금수저 백수 ‘문명환’ 역을 연기한다. 문명환은 유아영만 바라보는 아영바라기. 착실하고 부지런한 남자가 이상형이라는 유아영의 말에 경찰공무원이 된 문명환이 소설 속에서 그녀와 함께 베일에 싸인 작가를 쫓기 시작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