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아현 (사진 = TV CHOSUN '미스트롯3' 방송 캡처)
배아현은 현재 방송 중인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TOP10에 오르며 다음 경연을 기대케 하고 있다.
배아현은 5라운드 1차전에서 복지은과 라이벌 매치를 펼쳤다. 배아현은 최고 점수 53점을 받으며 1차전 전체 1위를 차지했고, 2차전 개인 무대에서 설운도의 '잃어버린 30년'을 부르며 우승 후보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특유의 꺾기로 아무나 따라 할 수 없는 정통 트로트의 진수를 보여준 배아현은 현장 관객들과 마스터들의 극찬 속 5라운드를 마무리했다. 배아현은 마스터 점수 1100점 만점에 1080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자신의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전체 2위로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배아현은 고품격 꺾기는 물론 애틋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도 매 무대를 빛냈다. 배아현은 대체 불가한 음색과 자신만의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네이버 NOW.에서 진행 중인 '미스트롯3'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는 치열한 경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배아현이 왕좌에 오르며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소속사 타라엔터테인먼트는 "배아현만의 감성이 무엇인지 끝까지 지켜봐주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꺾이지 않는 기세로 배아현은 영광의 TOP7에도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아현이 출연하는 TV CHOSUN '미스트롯3' 11회는 오는 29일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