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진서연 이하늬 수프ㆍ다이어트 쌈장ㆍ만능 칠리소스 레시피 공개(ft. 조카)

▲'편스토랑' 진서연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진서연 (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의 조카가 깜짝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진서연이 배우 이하늬에게 전수받은 수프 레시피와 단백질 끝판왕 쌈장, 매콤 달콤 저칼로리 만능 칠리소스 등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을 선보인다.

진서연은 설레는 표정으로 누군가와 영상통화를 했다. 대체 누구이기에 진서연의 얼굴에 이토록 미소가 번졌는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휴대전화 화면에는 아이돌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예쁘고 사랑스러운 소녀가 등장했다.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너무 예쁘다”, “AI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했을 정도. 알고 보니 소녀의 정체는 진서연의 조카였다.

▲'편스토랑' 진서연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진서연 (사진제공=KBS 2TV)

진서연은 “여동생의 첫째 딸이다”라며 “너무 사랑하는 조카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진서연과 조카의 다정한 대화가 이어졌다. 진서연이 “너 어렸을 때 이모랑 진짜 많이 닮았었는데…”라고 하자 조카는 “밖에 나가면 (이모가) 엄마냐는 소리 많이 들었다”라고 답했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이모와 조카의 대화를 보며 ‘편스토랑’ 식구들은 “친구 같고 모녀 같다”라고 감탄한다.

이어 진서연은 조카에게 “엄마(진서연의 친동생)는 다이어트 잘 하고 있니?”라고 물으며 기습 중간 점검에 돌입했다. 누구보다 사이가 좋은 세 자매 중 둘째인 진서연은 언니와 동생의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매일 같이 ‘진반장’ 면모를 발휘 중이다.

진서연은 배우 이하늬에게 전수받은 수프 레시피와 단백질 끝판왕 쌈장, 매콤 달콤 저칼로리 만능 칠리소스를 알려준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