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앰퍼샌드원(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앰퍼샌드원은 지난 1월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얼시트콤 ‘뽀이맨숀’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뽀이맨숀’에 이어 지난 17일 앰퍼샌드원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 게재를 마지막으로 앰퍼샌드원의 첫 번째 자체 예능 콘텐츠 ‘뽀이맨숀’은 성공적인 막을 내렸다.
특히 ‘뽀이맨숀’에는 10화에 걸쳐 하숙 생활을 시작한 앰퍼샌드원이 생활 규칙 정하기, 어린이 돌보기, 아르바이트 돕기, 명절 쇠기, 요리 선물, 도둑 찾기, 캠핑, 공포 체험 등 여러 경험을 함께하며 서로 이해하고 성장하는 에피소드가 담겼다. 무대 위의 모습과는 달리 친근하고 인간적인 면모, 멤버 별 개성 넘치는 캐릭터 외에도 힐링과 웃음을 유발하는 훈훈한 케미스트리, 풋풋한 예능감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첫 데뷔 앨범 ‘AMPERSAND ONE’, 첫 자체 콘텐츠 ‘뽀이맨숀’을 통해 새내기 대학생 콘셉트로 신인 보이그룹으로서 첫걸음을 막 떼기 시작한 앰퍼샌드원. 이들은 3월 26일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 컴백을 앞두고 하키복, 강렬한 비주얼로 변신 후 사랑에 빠져 불도저처럼 돌진하는 새 앨범 콘셉트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공개 중이다. 데뷔 앨범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더욱 성숙해진 앰퍼샌드원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더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