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앰퍼샌드원, ‘뽀이맨숀’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완료…컴백 기대감 UP

▲앰퍼샌드원(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앰퍼샌드원(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첫 자체 콘텐츠 ‘뽀이맨숀’의 마지막 에피소드까지 알찬 매력을 뽐냈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1월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얼시트콤 ‘뽀이맨숀’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뽀이맨숀’에 이어 지난 17일 앰퍼샌드원의 촬영 비하인드 영상 게재를 마지막으로 앰퍼샌드원의 첫 번째 자체 예능 콘텐츠 ‘뽀이맨숀’은 성공적인 막을 내렸다.

특히 ‘뽀이맨숀’에는 10화에 걸쳐 하숙 생활을 시작한 앰퍼샌드원이 생활 규칙 정하기, 어린이 돌보기, 아르바이트 돕기, 명절 쇠기, 요리 선물, 도둑 찾기, 캠핑, 공포 체험 등 여러 경험을 함께하며 서로 이해하고 성장하는 에피소드가 담겼다. 무대 위의 모습과는 달리 친근하고 인간적인 면모, 멤버 별 개성 넘치는 캐릭터 외에도 힐링과 웃음을 유발하는 훈훈한 케미스트리, 풋풋한 예능감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첫 데뷔 앨범 ‘AMPERSAND ONE’, 첫 자체 콘텐츠 ‘뽀이맨숀’을 통해 새내기 대학생 콘셉트로 신인 보이그룹으로서 첫걸음을 막 떼기 시작한 앰퍼샌드원. 이들은 3월 26일 싱글 2집 ‘ONE HEARTED’(원 하티드) 컴백을 앞두고 하키복, 강렬한 비주얼로 변신 후 사랑에 빠져 불도저처럼 돌진하는 새 앨범 콘셉트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공개 중이다. 데뷔 앨범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더욱 성숙해진 앰퍼샌드원의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더해진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