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키스오브라이프, 4人 4色 여신 비주얼…치명적 매력 발산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덤을 설레게했다.

21일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보 'Midas Touch'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마치 신전을 연상시키는 조각상이 배치된 공간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키스오브라이프 쥴리(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 쥴리(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화려한 타투 패션을 소화하는 동시에 강렬한 눈빛으로 특유의 거칠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을 뽐낸 쥴리와 나띠를 시작으로 청순한 비주얼과 그윽한 눈빛으로 시선을 잡아끄는 벨과 하늘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서는 하트 오브젝트를 적극적으로 활용, 매혹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던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두 번째 콘셉트 개인 티저를 통해 각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색다른 변신으로 신보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렸다.

▲키스오브라이프 벨(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 벨(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Midas Touch'는 누군가에게 한 번쯤은 찾아오는 '사랑'을 자신들만의 강렬한 색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특유의 가창력, 퍼포먼스를 더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스오브라이프 하늘(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 하늘(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로 컴백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