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키스오브라이프, 걸리시 펑크 "대체불가 존재감"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대체불가 존재감을 예고했다.

22일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Midas Touch'의 두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가 오픈됐다.

신전을 연상시키는 조각상이 배치된 건물 아래 선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걸리시 펑크 무드의 믹스매치 패션 스타일링과 거칠면서도 당당한 눈빛으로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세련된 블랙 룩을 각자의 개성으로 표현, 시크하고 도도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드레시함을 가미한 파격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이며 변신을 예고,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신보 'Midas Touch'는 누군가에게 한 번쯤은 찾아오는 '사랑'을 자신들만의 강렬한 색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선보일 색다른 '사랑'의 의미에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Midas Touch'로 컴백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