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9일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오후 11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덟 멤버의 자연스러운 개성을 살린 티저 포토를 선보였다.
티저 속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모래가 가득한 수영장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뽐냈다. 특히 가시 돋친 선인장과 함께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며 이색 매력을 발산했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세트와 상반된 퍼 질감의 포인트 아이템이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냈고 키치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더해져 시선을 끌어당겼다.


앨범 발매와 더불어 스트레이 키즈는 Apple Music의 라디오 시리즈 'All About Stray Kids Radio'(올 어바웃 스트레이 키즈 라디오)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방찬, 필릭스가 진행을 맡은 해당 라디오 쇼는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고 음악과 공연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관심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눈다. 또 2화부터는 매 회마다 두 명의 멤버를 게스트로 초청해 신보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첫 에피소드는 7월 9일 오전 11시 Apple Music 1 라디오 탭에서 공개되며, 같은 달 1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새로운 회차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7월 19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ATE'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을 정식 발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