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탑현, 신곡 ‘T의 연애’로 보여줄 색다른 사랑 이야기

▲탑현 (사진 = 레이벡스 제공)
▲탑현 (사진 = 레이벡스 제공)
가수 탑현이 14일 새 디지털 싱글 ‘T의 연애’를 발매한다. 이는 탑현이 올해 1월 발매한 ‘저 별들도 질투할 만큼’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T의 연애’는 성격유형 검사인 MBTI 유형 중 이성적인 T와 감성적인 F 두 가지 상반된 성향을 소재로 한 곡으로, T인 남자가 연애를 시작하면서 점점 F로 변해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너를 생각해’, ‘아무래도 난’ 등 히트곡을 보유한 주시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탑현과 색다른 감성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탑현 (사진 = 레이벡스 제공)
▲탑현 (사진 = 레이벡스 제공)

발매에 앞서 탑현은 공식 유튜브 채널 ‘탑현월드 Tophyun World’를 통해 ‘T의 연애’ 데모 음원을 선공개했다. 세련된 멜로디와 어우러진 탑현의 로맨틱한 보컬이 설렘을 전했다.

이에 팬들은 “이런 톡톡 튀는 곡도 잘 어울린다”, “노래가 너무 좋다”, “트렌드가 반영된 가사”, “제가 극 T라 이해가 간다” 등 댓글로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탑현은 ‘사랑한다고 말해줘’, ‘내 세상은 너로 가득해’, ‘오늘 날씨는 봄’ 등 자작곡과 함께 리메이크 음원 ‘호랑수월가’, ‘나에게 그대만이’로도 음원 파워를 발휘하며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프로젝트 음원 ‘네 생각’에 참여했다.

탑현의 신곡 ‘T의 연애’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