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시그니처 지원(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앞서 대세 걸그룹으로 이루어진 MC진과 함께 다양한 K팝 아티스트로 구성된 라인업이 공개돼 설렘을 자아내는 가운데, MC는 시그니처(cignature) 지원, 위클리(Weeekly) 지한, 유니스(UNIS) 임서원 세 사람이 맡아 상큼 발랄한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시그니처 센터이자 리드보컬인 지원은 최근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노빠꾸탁재훈 시즌3'의 인턴 MC로 발탁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이에 지원은 랭키파이가 발표한 걸그룹 개인 트렌드지수 순위(6월 4주차 기준)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영향력을 증명했다.

▲아티스트 라인업(사진 = 각 소속사 제공)
그뿐만 아니라 이번 '케이팝 슈퍼 라이브'에는 JD1, 비투비(BTOB), 백호, 이채연, 이무진, 홍지윤, 위클리(Weeekly), 시그니처, 8TURN(에잇턴), ATBO, 유니스, 올아워즈(ALL(H)OURS), BADVILLAIN(배드빌런) 등 대세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시원한 퍼포먼스 향연을 펼치며 한여름 더위와 장마로 지친 스트레스를 단숨에 날려줄 전망이다.
한편 '케이팝 슈퍼 라이브'는 아시아 3대 축제로 선정되기도 한 한국의 대표 페스티벌 '보령머드축제'의 개막을 기념하는 공연으로, '2025-2026년 충남 방문의 해' 프리 이벤트로 개최된다. 녹화는 오는 20일 오후 7시 50분 보령시 머드엑스포광장에서 진행되며 당일 오후 5시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방송은 오는 24일 밤 11시 4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