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 8월 팬 콘서트 'CURTAIN CALL' 개최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사진 = MA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B.A.P 출신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이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한다.

방용국&정대현 &유영재&문종업은 오는 8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KBS아레나에서 '2024 THE LAST FAN-CON [CURTAIN CALL](2024 더 라스트 팬 콘 [커튼 콜]'을 개최한다.

'CURTAIN CALL'은 방용국&정대현 &유영재&문종업이 지난 2018년 진행한 'B.A.P 콘서트' 이후 약 6년 만의 단독 공연이다. 팬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앞서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상에 등장한 캐릭터들이 나란히 앉아있는 이미지로 이번 공연을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은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네 사람은 그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은 곡들부터 오는 8월 8일 공개되는 신곡들까지 팬들의 기다림을 충족시킬 환상적인 무대들을 선사하며 특별한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이 강렬한 콘셉트와 시선을 사로잡는 퍼포먼스, 무대 장악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들이 어떤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은 오는 8월 8일 첫 EP 'CURTAIN CALL' 발매 소식을 알리고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어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명 'Gone(곤)'을 공개하며 6년 반 만의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2024 THE LAST FAN-CON [CURTAIN CALL]'은 선예매와 일반 예매로 진행되며, 각각 오는 25일과 29일 오후 8시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