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Do or Die' 유튜브 음원 영상 15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의 'Do or Die' 음원 영상이 15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Do or Die' 음원 영상은 지난 23일 1500만 뷰를 돌파, 24일 1529만 뷰를 기록 중이다. 한국 유튜브 뮤직비디오 인기 순위 23위에 기록되며, 발매된 지 약 9개월이 넘었음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10월 공개된 임영웅의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에서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고자 하는 열정을 담은 EDM 댄스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공개 직후부터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순위를 석권했다.

한편, 지난 5월 25~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앙코르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IM HERO-THE STADIUM THE MOVIE(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 더 무비)'는 오는 8월 28일 CGV를 통해 개봉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