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결방(사진제공=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사당귀)'와 '1박 2일', '미녀와 순정남'이 결방하고, 2024 파리올림픽 경기 일정을 중계한다.
28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일요일 오후 방영되는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와 '1박 2일',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이 결방한다.
KBS2는 이날 '2024 파리올림픽' 주요 종목을 중계한다. 오후 3시 15분부터는 배드민턴 남녀 예선 혼합복식, 남녀단·복식, 탁구 남녀단식 64강, 임시현·전훈영·남수현이 출전하는 여자 양궁 단체 16강, 유도 예선, 남자 공기권총 결승을 중계한다.
오후 5시 30분부터는 황선우, 김우민이 출전하는 수영 남자 자유형 200m, 이주호가 출전하는 남자 배영 100m를 비롯해, 김재원이 출전하는 남자 펜 싱 에페 32강, 유도 여자 -52kg, -66kg급 예선, 여자 10m 공기권총 결승을 방송한다.
배드민턴 해설위원은 하태권·김동문, 양궁 해설위원은 기보배, 유도는 이원희 해설위원이다. 한국 대표팀에 첫 메달을 선사한 종목인 사격은 이대명 해설위원과 실용사격 국가대표인 개그맨 김민경이 중계한다.
수영은 '여자 마동석' 정유인 해설위원이, 펜싱은 김준호, 김정환 해설위원이 중계하고, 탁구는 정영식, 서효원 해설위원이 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