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와이스, 토트넘 vs K리그 하프타임 쇼 출격…경기장 선수들도 집중할 볼거리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과 팀 K리그 경기 하프타임 쇼를 장식한다.

트와이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 팀 K리그의 1경기 하프타임 쇼의 퍼포먼 팀으로 출격한다.

트와이스는 데뷔 이후 현재까지 대중들에게 친숙한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였으며, 일본 정규 음반 발매와 월드투어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또 빌보드 200 1위, 전 세계 걸그룹 중 1억 뷰 이상 뮤비 최다 보유 등 대체불가 매력으로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K팝 대표 '스타디움 아티스트'로도 평가받고 있는 트와이스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가 열리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더욱 빛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트와이스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하프타임 쇼 무대를 장식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기다린 팬들에게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2022년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한국을 방문했던 토트넘은 주장 손흥민과 함께 2년 만에 방한했다. 팀 K리그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팬들이 뽑은 강원FC 양민혁과 K리그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된 투표로 선발된 '팬 일레븐'으로 구성돼 K리그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