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엑소 찬열→트와이스 정연, '유픽' 8월 이달의 픽 1위

▲엑소 찬열, 트와이스 정연,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베이비몬스터 파리타(사진제공=유픽, 각 소속사)
▲엑소 찬열, 트와이스 정연,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베이비몬스터 파리타(사진제공=유픽, 각 소속사)
엑소 찬열, 트와이스 정연,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베이비몬스터 파리타가 ‘유픽(UPICK)’ 8월 이달의 픽 정상을 차지했다.

케이팝 아티스트 남, 여 부문에서는 엑소의 찬열과 트와이스 정연이 1위 자리에 올랐고, 루키 아티스트 남, 여 부문에서는 제로베이스원 장하오와 베이비몬스터 파리타가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엑소 찬열은 오는 28일 첫 솔로 미니앨범 ‘Black Out(블랙 아웃)’ 발매를 앞두고 있고, 오는 9월에는 ‘都市風景(City-scape) in SEOUL(도시풍경(시티-스페이스) 인 서울)’을 개최한다. 트와이스 정연은 최근 유튜브 채널 ‘감별사’의 MC로 맹활약 중이다.

제로베이스원 장하오는 오는 26일 네 번째 미니앨범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을 뿐 아니라, 22일(오늘) 열리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에서는 ‘글로벌 유픽 초이스’를 수상할 예정이다. 베이비몬스터 파리타 또한 첫 팬미팅 투어에 이어 지난 18일 일본에서 열린 ‘서머소닉’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투표 각 부분에서 1위에 오른 4명의 아티스트에게는 코엑스 미디어 타워 광고 송출 기회가 제공되며, 해당 광고는 팬들이 직접 제작한 것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달의 픽’ 각 부문에서 1위부터 3위의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한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가 2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추가로 진행된다. 해당 투표 1위에게는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