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신인 버추얼 그룹 이오닛, 데뷔 앨범 오디오 프리뷰 공개…남우현ㆍ와이엇ㆍ이재준 지원사격

▲이오닛 오디오 프리뷰(사진제공=온마인드)
▲이오닛 오디오 프리뷰(사진제공=온마인드)

버추얼 휴먼 전문기업 온마인드가 제작한 신인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오닛(AEONIT)이 자신들만의 청량한 음악 색을 오디오 프리뷰를 통해 공개했다.

온마인드는 23일 "이오닛이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 음원 일부와 개인 포토 티저 속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오디오 프리뷰를 오픈했다"라고 밝혔다.

오디오 프리뷰에는 이오닛의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 수록곡 3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익사이팅한 사운드 속 신비로운 느낌이 조화를 이루는 개러지 장르의 '올 아이 니드(All I Need)', 감각적이고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적인 후렴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타이틀곡 '루모스(LUMOS)', 따뜻한 감성을 담은 멜로디컬한 락 밴드 스타일의 '내비게이션(Navigation)'까지 이오닛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이 모든 곡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인피니트의 남우현, TAN의 이재준이 작곡·작사가로, 온앤오프 와이엇이 작사가로 지원 사격에 나섰다.

이오닛의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는 너와 내가 만나 세상을 밝은 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뜻을 담았다. 마법사로 각성해 만난 다섯 멤버들의 만남과 시작, 성장의 세계관을 '청춘'이라는 주제로 그려냈으며, 다양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청량하고 환하게 밝힐 예정이다.

이오닛은 데뷔 확정 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계정 팔로우 수가 꾸준히 증가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오닛의 데뷔 싱글 앨범 '루모스(LUMOS)'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이오닛을 제작한 온마인드는 높은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 양방향 인터렉션이 가능한 버추얼 휴먼 '나수아'를 개발했으며, 실시간 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버추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