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크리에이터 핏블리,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파트너십 체결…협력 시너지 확대

▲핏블리(사진제공=샌드박스네트워크 )
▲핏블리(사진제공=샌드박스네트워크 )
피트니스 크리에이터 ‘핏블리(문석기)’가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와 손 잡았다.

샌드박스는 5일 "최근 구독자 146만 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핏블리와 영입에 대한 세부계약을 완료하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기점으로 핏블리는 샌드박스의 노하우가 축적된 광고, 비즈니스 관리를 비롯해 체계화된 크리에이터 중심 지원 서비스 등 활동 전반에 대한 매니지먼트 업무를 함께하며 앞으로 더욱 폭 넓은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핏블리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만 146만 명을 보유한 국내 정상급 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다. 지난 2020년 코로나19 유행 당시 텅 빈 헬스장에서 펼친 ‘치즈볼 먹방’을 계기로 온 오프라인 내 ‘핫’한 화제를 불러 모으면서 스타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꾸준히 웨이트, 홈트레이닝 등 유익한 피트니스 전문 지식을 전하고 있는 핏블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특유의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라디오, 예능 등 방송 영역에도 진출, 점진적으로 활동 반경을 넓혀가고 있다.

샌드박스 이필성, 차병곤 대표는 "강인한 몸과 멘탈로 트렌디한 피트니스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핏블리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이라며 “샌드박스와의 협력을 통해 핏블리가 광고, 콘텐츠, 방송을 아우르는 더 큰 도약을 이뤄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샌드박스네트워크는 현재 200여 팀 이상의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매니지먼트, 마케팅, 지식재산권(IP), 게임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통해 대한민국 MCN 시장을 개척, 리딩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