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트와이스 데뷔 9주년 팝업 스토어(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9주년을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트와이스는 10월 9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데뷔 9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홈 그라운드(HOME 9ROUND)'를 오픈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에 청량한 분위기의 모션 포스터를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트와이스의 데뷔 9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로써 '9주년'과 'TWICE STADIUM'(트와이스 스타디움)이 핵심 키워드다. 오는 10월 개최되는 동명의 단독 팬미팅과 마찬가지로 트와이스에게 특별한 숫자인 '9'와 관련된 야구장 콘셉트를 팝업 스토어 전반에 녹여내 원스(팬덤명)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데뷔 기념일을 뜻깊게 장식할 단독 팬미팅 '홈 그라운드(HOME 9ROUND)'는 10월 20일 오후 1시와 7시에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2회 개최된다. 오후 7시 회차는 오프라인 공연과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한다.
팬미팅 티켓은 오는 27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원스 4기를 대상으로 YES24에서 선예매가 열리고, 30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열린다. 온라인 공연 관람권 예매와 관련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