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이마이네임, '샤랄라' MV 공개 4일 만에 1000만뷰 돌파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원본보기▲'ShaLala(샤랄라)' 뮤직비디오(사진제공=인코드 엔터테인먼트)
▲'ShaLala(샤랄라)' 뮤직비디오(사진제공=인코드 엔터테인먼트)

'김재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의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인코드 엔터테인먼트는 18일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의 두 번째 EP 'My Name Is...' 타이틀곡 'ShaLala(샤랄라)'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 4일 만에 1000만 뷰를 넘었다"라고 밝혔다.

세이마이네임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 'WaveWay(웨이브웨이)' 뮤직비디오보다 빠른 속도로 1000만 뷰를 달성하며 확실한 성장세를 입증했다.

'ShaLala' 뮤직비디오는 학교를 배경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소녀들의 설렘을 담아냈다. 자극적인 효과 대신 멤버들의 순수함과 맑은 비주얼을 강조한 한 편의 청춘 드라마 같은 영상미로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ShaLala'는 레트로한 사운드와 아날로그적 테마로 봄날의 따뜻한 햇살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꿈을 찾아 나선 세이마이네임의 사랑스러움과 새로운 세상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컴백 2주 차에 접어든 세이마이네임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