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정우, 급성 맹장 수술…'로비' 시사회 불참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원본보기▲배우 하정우(비즈엔터DB)
▲배우 하정우(비즈엔터DB)

배우 겸 감독 하정우가 영화 '로비' 시사회를 앞두고 긴급하게 맹장 수술을 받았다.

쇼박스 측은 25일 "하정우가 이날 영화의 공식 스케줄을 위해 이동 중 급성 충수돌기염(맹장염) 소견으로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이어 "하정우는 행사 참석 의지가 있었으나 상황이 힘들다는 의사 소견에 의해 불가피하게 이날 진행 예정인 영화 '로비' 언론 시사회 기자간담회와 무대인사, 공감상담소 이벤트에 불참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 "모든 행사는 하정우 참석 불가 외 다른 배우님들과 함께 예정대로 진행된다.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로비' 팀은 하정우의 빠른 쾌유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는 28일에는 언론과 인터뷰가 계획돼 있으나, 현재 하정우의 인터뷰 가능 여부는 미지수인 상태다.

하정우가 10년 만에 감독으로 복귀하는 영화 '로비'는 연구밖에 모르던 스타트업 대표 창욱(하정우)이 4조 원의 국책사업을 따내기 위해 인생 첫 로비 골프를 시작하는 이야기다. '롤러코스터', '허삼관'에 이어 하정우가 주연 겸 감독으로 참여한 세 번째 작품이다.

오는 4월 2일 개봉하는 '로비'는 배우 김의성, 강해림, 이동휘, 박병은, 강말금, 최시원, 차주영, 곽선영 등이 출연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