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2PM 장우영·트와이스 채영,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원씩 기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원본보기▲트와이스 채영(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채영(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PM 장우영과 트와이스 채영이 영남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으로 각각 1억 원을 기부했다.

장우영은 지난달 31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 원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주민을 위한 긴급 생계지원, 임시 대피소 운영, 주거 복구 지원 등 실질적인 회복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트와이스 채영은 지난 29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영남 지역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억 원을 기부했다. 이 기부금은 피해 지역 주민들의 주거 및 생계 지원과 진화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소방관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원본보기▲트와이스 장우영(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장우영(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장우영은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 사회가 다시 제자리를 찾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채영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애쓰고 계신 모든 분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드리며, 피해를 입은 주민분들이 안전하게 일상을 회복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장우영은 최근 웹예능 '의뢰자'와 넷플릭스 '도라이버: 잃어버린 나사를 찾아서' 등을 통해 다재다능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채영이 속한 트와이스는 이달 콜드플레이의 내한 공연 스페셜 게스트 참석과 오는 8월 '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닝 퍼포먼스 등 글로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