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컨택트' WOOAH(우아) 우연, 뮤지컬 배우로 첫걸음…"매 공연 진심 다할 것"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원본보기▲WOOAH(우아) 우연(사진 = ㈜엔제이원 제공)
▲WOOAH(우아) 우연(사진 = ㈜엔제이원 제공)
그룹 WOOAH(우아) 우연이 최근 개막한 뮤지컬 '컨택트'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컨택트'는 2050년과 1992년, 서로 다른 시간대에서 이어지는 만남을 통해 기적과도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리며, 누구나 가슴속에 하나쯤 간직하고 있는 청춘, 그리고 첫사랑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연은 극 중 주인공 영덕 역을 맡아 꿈과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아름다운 청춘을 섬세하게 연기했다. 첫 뮤지컬 도전임에도 극을 자연스럽게 이끌며 주연 배우로서 존재감을 펼쳤다.

원본보기▲WOOAH(우아) 우연(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WOOAH(우아) 우연(사진=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첫 공연을 마친 우연은 "뮤지컬은 저에게 새로운 도전이라 더 설레고 떨렸다. 또 다른 저의 면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기대감과 긴장감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팬분들께서도 저의 도전을 반겨주시고 아낌없이 힘껏 응원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더 힘을 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컨택트'로 여러분께 위로와 응원 드릴 수 있도록 매 공연 진심을 다할 테니 많이 보러 와 주시고 사랑해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우연은 그간 '조아서 구독중 시즌2', '라이브온', '사랑했다는 현재진행형', '3인칭 복수', '손가락만 까딱하면 (Snap and Spark)', '카페인 로맨스' 등 다수 드라마에 출연해 '차세대 연기돌'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우연의 첫 뮤지컬 도전 소식이 전해지며 이목을 집중시킨 가운데, '컨택트' 첫 회차는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팬들의 기대 속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우연은 앞으로도 매력적인 연기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우연이 출연하는 뮤지컬 '컨택트'는 오는 6월 29일까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극장 온(ON)에서 펼쳐진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