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금호제주리조트, 메뉴 전면 개편…제주의 맛으로 여행 완성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조식 뷔페 ‘라이브 섹션’과 ‘DIY 디저트 코너’ 신설 여행객 편의를 위한 투고 박스까지

▲금호제주리조트(사진제공=금호리조트)
▲금호제주리조트(사진제공=금호리조트)
금호리조트(대표 김성일)가 제주지점 F&B 메뉴를 전면 개편하며 미식으로 완성하는 '제주 여행 업그레이드'에 나섰다. 조식부터 점심, 스낵, 간편식 도시락까지 구성 전반에 로컬 식재료와 최신 식음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선다.

금호제주리조트는 조식 뷔페에 ‘라이브 섹션’과 ‘DIY 디저트 코너’를 신설, 아침 식사부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라이브 섹션에서는 오믈렛과 프라이를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하고, 와플 머신과 다양한 토핑을 갖춘 DIY 코너에서는 ‘내 손으로 만드는 크로플’을 즐기며 세대 구분 없이 만족할 수 있는 식사를 완성한다.

여기에 우도 땅콩 검은콩국수, 제주 고사리 해장국, 전복 게우죽 등 제주의 맛을 담은 여름 한정 특선 메뉴가 추가돼 오션뷰 레스토랑에서 지역의 정취와 미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금호제주리조트(사진제공=금호리조트)
▲금호제주리조트(사진제공=금호리조트)
매주 주말 점심시간에는 1층 한식당에서 황게 전복 뚝배기, 흑돼지 한치 두루치기, 성게미역국과 고등어구이 등 해산물 특선부터 치즈 돈가스 등 어린이 메뉴까지 폭넓게 구성해 가족 단위 고객의 선택지를 넓혔다. 특히 외부 활동이 많은 제주 여행 특성을 반영해 7월 중순부터는 간편한 도시락형 ‘투고 박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쿠아나 풀사이드 바에서는 물놀이와 어울리는 수제 버거, 칠리 치즈 프라이, 파인애플 셔벗 등 스낵류가 추가됐고, 시그니처 메뉴인 랍스타 볶음밥, 황게 라면을 비롯해 보말 메밀 막국수, 도토리 묵사발 등 여름철 사이드 메뉴도 함께 구성돼 다채로운 리조트 미식 경험을 완성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실속 있는 할인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예약 고객은 아쿠아나, 사우나, 조식 뷔페 등 부대시설 이용 시 동반 인원에 한해 30% 할인이 적용되며, 연박 고객은 2일차 조식 뷔페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최대 23%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2+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제주 자연 경관과 더불어 풍성한 미식 콘텐츠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제주만의 매력을 담은 식음 서비스로 차별화된 여행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