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최현우, 최면 마술쇼 아판타시아 전현무 출격(전참시)

▲‘전지적 참견 시점’ 최현우(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최현우(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에 마술사 최현우의 단체 최면 마술쇼 아판타시아 공연 현장이 공개된다. 최면에 걸렸던 '전참시' 전현무도 무대에 오른다.

20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시점'(전참시)에서 최현우가 마술과 최면으로 머글들을 매료시킨다.

이날 '전참시'에서는 최면에 걸린 최면 불신론자 전현무의 최면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날카로운 최면 전문가의 질문에도 막힘없이 답변하는 최면 속 전현무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데. 이때 그의 입에서 나온 절친한 동생 최현우의 은밀한(?) 비밀이 밝혀지며 모두를 폭소케 한다고.

이어진 예상치 못한 답변 역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이영자를 향한 솔직한 마음을 묻는 질문에 전현무의 답변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이어 전현무는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자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밝히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는데. 과연 그가 예상한 대상 수상자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서는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최현우의 화려한 마술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최현우는 출연진들의 핸드폰 AI 앱을 이용해 현실과 디지털을 넘나드는 독특한 마술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 최현우(사진제공=MBC)
▲‘전지적 참견 시점’ 최현우(사진제공=MBC)
또 최현우의 국내 최초 단체 최면쇼 ‘아판타시아’ 공연 현장이 소개된다. 작년 전 회차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운 공연답게 수많은 관객이 객석을 채운 가운데 전현무도 포함되어 있어 이목을 끌 예정이다.

또한 최현우는 두 눈을 의심케 한 마술 공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이 시작되자 “슬립”이라는 한 마디로 무대에 오른 수십 명의 관객을 최면에 빠트리는 최현우의 마법 같은 실력에 참견인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이번 공연에서 최면에 걸린 전현무가 직접 무대에 소환돼 특별한 중책을 맡게 되었다고 하는데,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는 ‘타로 마스터’ 최현우의 타로점이 진행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때 최현우가 홍현희에게 둘째가 생길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드는데. 과연 타로 결과는 어땠을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