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퍼포먼스 공개…쿨·시크 매력 예고

▲하츠투하츠(비즈엔터DB)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스튜디오 춤'에서 신곡 'FOCUS'의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하츠투하츠는 22일 오후 10시 공개되는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FOCUS'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하츠투하츠는 데뷔곡 'The Chase'의 '스튜디오 춤' 영상으로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신곡 퍼포먼스 영상 역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공개돼 화제성을 잇는다.
신곡 'FOCUS'는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 기반 곡으로, 하츠투하츠 특유의 쿨하고 시크한 매력이 강조됐다. 특히 팀의 시그니처인 '칼각 안무'를 중심으로 곡 제목처럼 포커스를 맞추는 포인트 동작, 멤버 간 대칭 구조를 활용한 유닛 구성, 절도 있는 댄스 브레이크 등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스튜디오 춤'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무대는 하츠투하츠의 음악적 정체성과 퍼포먼스 역량을 한층 다채롭게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23일 방송되는 MBC FM4U '오늘 아침 윤상입니다'에 출연해 컴백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