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NNEL VISION’ 콘셉트 포토 공개…비주얼 정점

▲ITZY(있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있지)가 도회적인 분위기의 새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JYP는 22일 ITZY(있지)은 공식 SNS를 통해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의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멤버들의 시크하고 세련된 도시 감성이 돋보이며, 다섯 멤버의 비주얼 시너지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ITZY(있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단체 포토 속 ITZY는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성숙한 카리스마를 드러냈고, 예지·리아·류진·채령·유나는 각각 개성 넘치는 포즈와 눈빛으로 쿨한 아우라를 완성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보다 한층 짙어진 감정선과 스타일링이 새 앨범의 콘셉트를 기대케 한다.
‘TUNNEL VISION’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Focus’(포커스), ‘DYT’(디와이티), ‘Flicker’(플리커), ‘Nocturne’(녹턴), ‘8-BIT HEART’(에잇 비트 하트) 등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된다. ITZY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퍼포먼스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ITZY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은 오는 11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발매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