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은 오는 11월 23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Hanteo Music Festival, 이하 ‘한음페’) 오프닝 무대에 올라 축제의 포문을 연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한터 음악 페스티벌'은 ‘한국 음악의 터전’을 의미하는 한터글로벌이 주최하는 대형 K팝 페스티벌로, K팝의 시작을 상징하는 완전체 H.O.T.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H.O.T.는 11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총 13곡 이상을 선보이며 세대를 잇는 전설의 무대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2AM, 틴탑, 마마무 솔라, 오마이걸, 프로미스나인, 트리플에스 등 각 세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음페’의 라인업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이 가운데 글로벌 슈퍼루키 아이덴티티(idntt) unevermet이 오프닝 무대를 맡게 돼 의미를 더한다. 24인조 완전체 데뷔를 향해 유닛별로 세계관을 확장해가는 아이덴티티는 그 독특한 시스템과 콘셉트로 탄생 초기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unevermet은 첫 앨범 ‘unevermet’으로 데뷔하며 약 33만 6000장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 글로벌 팬들의 강력한 지지를 입증했다. 특히 트리플 타이틀곡 ‘You Never Met’, ‘던져(Storm)’, ‘BOYtude’를 통해 퍼포먼스와 음악성을 겸비한 ‘무대 장인’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일본과 타이베이에서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며 해외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며, 다음 유닛 yesweare의 출격을 앞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