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안무 전원 참여…열정 가득 리얼 티저

넥스지(NEXZ)가 새 미니 앨범 ‘Beat-Boxer’(비트복서) 준비 과정을 담은 리얼한 작업기 영상을 공개했다.
넥스지는 21일 티저 영상 ‘NEXZ "Beat-Boxer" : For Real(넥스지 "비트-복서" : 포 리얼)’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녹음, 회의, 연습 등 새 앨범을 완성해 가는 멤버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담겼다. 진지한 회의 장면부터 합을 맞추는 연습실의 생생한 분위기, 하루를 마무리하는 모습까지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앨범에 담긴 노력과 패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넥스지의 미니 3집은 타이틀곡 ‘Beat-Boxer’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전 멤버가 참여한 5번 트랙 ‘Next To Me’(넥스트 투 미)는 토모야가 작곡·편곡, 하루가 작곡에 참여하며 그룹의 음악적 성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Beat-Boxer’와 수록곡 ‘I’m Him’(아임 힘) 안무에는 토모야, 유우, 하루가 코레오그래피 크레디트로 이름을 올려 퍼포먼스 실력까지 더했다.
넥스지는 최근 독자적 세계관을 담은 콘텐츠 ‘BEAT-LAB’(비트랩)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하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만큼 이번 신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팀워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넥스지는 25일과 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스페셜 콘서트 ‘ONE BEAT’(원 비트)를 개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뒤, 27일 오후 6시 미니 3집 ‘Beat-Boxer’를 정식 발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