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오리콘 1위→돔 투어 시동…글로벌 존재감 입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일본 정규 3집 타이틀곡 ‘Can’t Stop’으로 오리콘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TXT의 일본 정규 3집 ‘Starkissed’ 타이틀곡 ‘Can’t Stop’은 20일 자 오리콘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1위에 올랐다. 공개 직후 일본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음원뿐 아니라 뮤직비디오 역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라인뮤직 ‘뮤직비디오 톱 100’(10월 20일 자) 1위에 이어 21일 오후 7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팬들은 “노래·안무·비주얼 모두 완벽하다”, “한국어 버전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Can’t Stop’은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펑크(Electro-funk) 장르로, ‘너의 이름을 부르는 순간 눈을 뜨고 세상을 구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TXT의 에너제틱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독보적인 음악 색을 완성했다.
뮤직비디오는 스포츠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수빈과 범규는 테니스 경기를 펼치고, 연준은 볼링장에서 역동적인 춤선을 선보인다. 태현은 복싱, 휴닝카이는 드럼 연주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영상의 몰입감을 높였다.
TXT는 22일 ‘Starkissed’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어 24일 EX ‘Music Station’, 25일 NHK ‘Venue101’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11월부터는 네 번째 월드투어 ‘ACT : TOMORROW’ 일본 돔 콘서트를 개최한다. 투어는 11월 15~16일 사이타마를 시작으로 12월 6~7일 아이치, 12월 27~28일 후쿠오카에서 이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