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넥스지, 퍼포먼스 끝판왕 노린다

'Beat-Boxer' MV 티저 공개…에너지 폭발 댄스 배틀

▲넥스지(NEXZ)(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넥스지(NEXZ)(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넥스지(NEXZ)가 신곡 'Beat-Boxer'(비트복서)로 차세대 퍼포먼스 끝판왕의 자리를 정조준했다.

넥스지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3집 'Beat-Boxer'를 발매한다.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추가 티저에서는 강렬한 콘셉트와 폭발적인 안무가 담겨 완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티저에서 넥스지는 세 가지 콘셉트 팀으로 등장해 각기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복싱 경기장을 배경으로 펀치를 주고받으며 화려한 비보잉 기술을 펼치는 팀, 교실을 무대로 칼군무와 다리 찢기 동작으로 역동성을 보여주는 팀, 신비로운 공간 속 절제된 카리스마를 뽐내는 팀까지 세 가지 무드의 퍼포먼스가 교차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는 마치 댄스 배틀을 방불케 하는 긴장감 속에서 진행된다. 세 팀의 넥스지가 복서처럼 허공을 향해 강렬한 한방을 내지르며 'Beat-Boxer'라는 제목처럼 비트와 몸짓으로 맞붙는 장면이 압도적이다. 토모야, 유우, 하루가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해 그룹의 에너지와 패기를 극대화했다.

넥스지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팬심을 달구고 있다. 특히 일곱 멤버가 '비트 세계'를 탐구하는 연구자로 변신한 자체 콘텐츠 'BEAT-LAB'(비트랩) 시리즈는 이들의 콘셉추얼한 세계관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넥스지는 오는 25~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국내 단독 콘서트 'ONE BEAT'(원 비트)를 개최한 뒤, 27일 미니 3집 'Beat-Boxer'를 정식 발매한다. 강렬한 무대와 새로운 콘셉트로 퍼포먼스 맛집 그룹의 진가를 입증할 전망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