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플러(Kep1er) 샤오팅(사진제공=클렙)
샤오팅은 지난 6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제27회 상하이국제영화제’ 개막 만찬 및 ELLEMEN 영화 영웅의 밤 레드카펫에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진주 펄이 돋보이는 화이트 슬림핏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선보인 샤오팅은 레드카펫 등장 직후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으며, 대중들은 “완벽한 비주얼에 눈을 뗄 수 없었다”, “등장부터 영화 한 장면 같다” 등 호평을 남기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케플러(Kep1er) 샤오팅(사진제공=클렙)

▲케플러(Kep1er) 샤오팅(사진제공= Mnet)
최근에는 샤오팅이 소속된 그룹 케플러(Kep1er)는 글로벌 콘서트 투어 ‘2025 Kep1er CONCERT TOUR [Into The Orbit: Kep1asia]’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 9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일본 후쿠오카, 도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모두 갖춘 ‘무대 맛집’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처럼 글로벌 무대와 방송을 오가며 활약 중인 샤오팅은 탁월한 표현력과 퍼포먼스 감각, 세련된 비주얼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무대 위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하고, 예능과 방송에서는 따뜻한 성품과 진정성 있는 태도로 팬들과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완성도 높은 무대로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한 케플러(Kep1er)는 오는 12월 홍콩, 교토, 대만에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