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르티스, '엠카' 출격…'JoyRide' 무대 최초 공개

마틴·제임스·성현,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낙점

▲코르티스(사진제공=빅히트뮤직)
▲코르티스(사진제공=빅히트뮤직)

그룹 코르티스(CORTIS)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수록곡 무대를 선보인다.

코르티스는 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앨범 수록곡 'JoyRid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멤버 마틴과 제임스, 성현은 스페셜 MC로 나서며 데뷔 후 첫 음악방송 진행에 도전할 예정이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이번 무대에 대해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를 향한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무대에서 선보일 'JoyRide'는 멤버 전원이 작곡과 작사에 참여한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팝적인 요소가 어우러져 라디오와 공연 등에서 이미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간 'What You Want', 'GO!', 'FaSHioN' 등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코르티스는 이번 무대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코르티스는 국내 활동뿐만 아니라 글로벌 행보도 이어간다. 오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NBA 크로스오버 콘서트 시리즈'에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이어 13일에는 캘리포니아 기아 포럼에서 개최되는 '2026 러플스® NBA 올스타 셀러브리티 게임' 하프타임 쇼 공연을 펼치며, 같은 날 첫 OST 참여곡 'Mention Me'를 발표한다.

한편, 코르티스의 데뷔 앨범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21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장기 흥행 중이다. 7일 자 최신 차트에 따르면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는 '톱 앨범 세일즈'와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 각각 13위를 기록했으며, '월드 앨범' 차트에서는 4위에 올랐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