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동물농장' 자이언트 판다 가족의 겨울나기

▲'TV동물농장' (사진제공=SBS )
▲'TV동물농장' (사진제공=SBS )
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TV동물농장'에 목소리 출연으로 함께한다.

8일 'TV동물농장'에서는 추운 계절을 지혜롭게 보내는 동물들의 특별한 겨울나기 비법을 소개한다.

겨울 동물원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는 단연 슈퍼스타 자이언트 판다 가족이다. 아이바오와 러바오가 눈 동산을 오르고 미끄럼틀을 타며 겨울을 만끽하는 모습을 보면 추위도 금세 잊힌다. 한편 추위에 유독 약한 카피바라를 위해서는 특별한 온천이 마련되고, 한국 호랑이들에게는 잠자던 야생성을 깨워줄 이색 선물이 준비됐다. 과연 녀석들이 특별한 선물들을 잘 즐겨줄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 또 하나의 관전 요소는 주키퍼가 직접 준비한 특별식, '건쫀쿠' 다. 화제의 디저트 ‘두바이 쫀득 쿠키’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는 ‘건초 쫀득 쿠키’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 특별한 선물을 받게 될 주인공은 올해 무려 59세가 된 예상 밖의 동물이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한 목소리의 주인공도 함께한다. 밴드DAY6(데이식스) 의 Young K(영케이)가 겨울 동물의 목소리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남도형 성우와 TV동물농장 제작진의 오디션(?)을 거쳐, 각 동물의 성격과 매력을 분석하고 가장 어울리는 동물로 변신하게 되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