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영웅, 다음은 고양이다

고양종합주경기장서 9월 '아임 히어로 스타디움2' 개최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2' 예고(사진=임영웅 유튜브)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2' 예고(사진=임영웅 유튜브)

임영웅이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공연을 개최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8일 임영웅이 오는 9월 경기도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아임 히어로 스타디움 2'를 열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스타디움 공연의 연장선이자, 더욱 확장된 스케일의 무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임영웅은 이날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26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공연에서 고양 스타디움 콘서트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무대 위에서 그는 "9월에 여러분을 찾아간다"라며 "어떤 모습으로 찾아뵐지 벌써 설레고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해 현장을 찾은 팬들을 환호케 했다.

임영웅은 그간 케이스포돔(KSPO DOME), 고척스카이돔, 서울월드컵경기장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대형 공연장을 차례로 섭렵해왔다. 이번에 낙점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은 방탄소년단(BTS) 제이홉, 지드래곤, 세븐틴, 블랙핑크 등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과 콜드플레이, 오아시스 등 해외 팝스타들의 내한 공연이 열렸던 곳이다.

이번 고양 공연 발표는 2025~2026 전국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이뤄져 의미를 더했다. 임영웅은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대전, 부산을 잇는 전국 투어를 통해 정규 2집 수록곡과 메가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하늘빛 축제'를 펼쳐왔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