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종합] '솔로지옥5' 최미나수·김고은·김민지, 최종 커플 성공…5커플 탄생

▲'솔로지옥5'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솔로지옥5'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솔로지옥5'에서 최미나수·이성훈, 김고은·우성민, 김민지·송승일, 박희선·임수빈, 이주영·김재진이 최종 커플이 됐다.

10일 공개된 넷플릭스 '솔로지옥5' 11~12화에서는 출연자들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됐다. 특히 '솔로지옥5'에서 가장 화제의 인물이었던 최미나수는 이성훈의 일편단심 구애에 마음을 열었다.

▲'솔로지옥5'(사진제공=넷플릭스)
▲'솔로지옥5'(사진제공=넷플릭스)

이성훈은 최미나수를 향해 "호감도가 너무 많고 나에겐 특별하다. 밖에 나가서 더 알아가고 싶다"라며 "한국이든 미국이든 어디든 찾아가겠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최미나수는 "너와 있을 때 내가 좋아하는 나의 모습이 나온 것 같다"라며 "네가 아닌 다른 사람과 이곳을 떠나는 건 상상이 안 된다"라고 답하며 최종 커플이 됐다.

또 다른 화제의 주인공 김고은은 조이건, 우성민, 신현우 등 무려 3명의 남성에게 선택을 받으며 이번 시즌 최고의 인기녀임을 입증했다. 패널들은 전날 조이건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긴 김고은이 조이건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우성민을 선택했다. 김고은은 "성민 씨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챙겨주고 작은 표현들을 해준 사람"이라며 선택 이유를 밝혔다.

▲'솔로지옥5'(사진제공=넷플릭스)
▲'솔로지옥5'(사진제공=넷플릭스)

이 밖에도 김민지·송승일, 임수빈·박희선, 이주영·김재진 커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최종 매칭에 성공했다. 이주영은 윤현제와 김재진의 대시 속에서 결국 김재진을 택하며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화끈한 로맨스를 담은 데이팅 리얼리티 쇼다. 넷플릭스 예능 최초로 시즌5까지 제작됐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