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PO DOME 입성하며 '대세' 기세 증명

▲NCT WISH 앙코르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WISH가 첫 콘서트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서울 앙코르 공연을 전석 매진시켰다.
SM엔터테인먼트는 11일 "NCT WISH가 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하는 첫 번째 콘서트 투어 'INTO THE WISH : Our WISH' 앙코르 공연이 지난 10일 팬클럽 선예매만으로 3회차 공연 모두 매진됐다"라고 밝혔다.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NCT WISH가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 중인 아시아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무대다. 특히 국내 '공연의 성지'로 불리는 KSPO DOME에 입성함과 동시에 일반 예매가 시작되기도 전 팬클럽 선예매 단계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는 점에서 이들의 가파른 성장세를 알 수 있다.
아시아 투어를 순항 중인 NCT WISH는 지난 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메가 스타 아레나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은 전 세계 18개 지역을 순회하며 현지 팬들과 호흡하고 있으며, 투어를 통해 쌓은 무대 경험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 쏟아낼 계획이다.
NCT WISH는 이번 서울 앙코르 공연을 통해 투어의 여정을 화려하게 마무리하며 '대세'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