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찬원, 콘서트 '찬가' 리허설 현장 공개…'완벽주의' 찬또배기

▲이찬원 유튜브(사진=이찬원 유튜브)
▲이찬원 유튜브(사진=이찬원 유튜브)

이찬원이 단독 콘서트 '찬가(燦歌) : 찬란한 하루'의 리허설 현장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찬원은 11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에 '"찬가 : 찬란한 하루" 리허설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찬원은 인트로 진입 타이밍부터 종이비행기 퍼포먼스 구간까지 현장 분위기에 맞춰 세심하게 수정을 요청하며 완벽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조용필의 '잊혀진 사랑'을 연습할 때는 마지막 코러스 볼륨까지 직접 조절하며 사운드의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팬들이 공연 후 남은 여운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아웃트로 길이를 조절하는 등 관객의 입장을 배려하는 사려 깊은 태도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찬원은 리허설 도중 "꿈을 이루셨습니까? 이루어지지 않았어도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지금도 살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라며 팬들에게 건넬 따뜻한 위로의 멘트를 연습하며 감동을 더했다. 오프닝부터 엔딩까지 모든 동선을 직접 확인하고 스태프들과 긴밀하게 소통하며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려는 그의 진심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하늘 여행', '너는 내 남자' 등 다양한 곡들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리허설임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성량과 감성을 뽐낸 이찬원. 그의 진지한 리허설 태도는 곧 다가올 설 특집 방송 '2026 복터지는 트롯대잔치'에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이고 있다.

공연을 향한 이찬원의 뜨거운 열정과 땀방울이 담긴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